♡뷰티&헬스

보브 스타일에 어울리는 펌

쏭이양 2007. 6. 7. 00:51

보브 스타일에 어울리는 펌

본격적인 휴가철이 돌아왔다. 휴가철의 헤어스타일이라면 누구나 시원스럽게 보여 지는 펌 스타일이 재격이다. 올해는 우리나라에서 펌100주년이 되는 시기 때문에 펌에 대한 의미가 조금은 다르다. 머리를 기른다든지 어정쩡한 길이라면 관리가 힘든 것이 사실이다. 존앤제인 헤어룩에서는 보브 스타일에 어울리는 펌 3가지를 제안한다





style. 1 고딕풍의 펌

중세시대의 냄새가 물씬 나는 펌 스타일.
최근 보브 스타일이 유행하면서 생겨난 내추럴한 펌이 신물이 났다면 핑크 브라운컬러에 웨이브가 탄력 있는 풍성 한 펌을 추천한다.
얼굴형이 유난히 희거나 주근깨가 있어도 잘 어울릴 수 있다. 손질은 샴푸 후 물기 없이 깨끗이 타올 드라이 한 후 자연풍으로 건조시킨다. 그 후, 볼륨무스나 노멀한 왁스로 전체 뭉치지 않게
바르면 끝~


차후 늘어지면서도 내추럴한 분위기까지 낼 수 있어 서 좋다.









style. 2 바디 내추럴 펌



그래도 내추럴 펌을 고집하는 당신에겐 추천하는 펌은 바디 내추럴 펌이다.
최근 헤어스타일이 컬러 위주의 헤어가 많기 때문에 손상을 걱정 안할 수가 없다. 손상을 우려한다면 내추럴한 펌 을 권장한다.
내추럴 펌의 특징이라면 모발이 살아있는 느낌 이 들어야 하고 손질해도 산 들거리는 자연스러움 이 생명이다.


손질은 샴푸 후 물기 없이 깨끗이 타올 드라이 한 후에 드라이로 폼을 만 들고 껌 왁스나 윤기 나는 화이버계 왁스로 실루엣을 조정하면 끝.









style 3. 어시매트릭풍 펌



어시매트릭한 헤어 즉, 언발란스한 헤어 스타일를 하고 있어도 걱정할 것이 없 다. 나름대로 그 커트 스타일에 맞게 펌이 가능하며 더욱더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낼 수 있다. 평범함을 거부하는 쿨한 당신에게는 어시매트릭풍의 펌을 권한다.

펌은 전반적으로 스파이럴(세로)풍의 펌으로 길게 보여지게 된다. 키가 좀 작거나 얼굴형이 동그랗다면 추천한다. 손질은 샴푸 후 물기 없이 깨끗이 타올 드라이 후 글레이즈나 무스를 조금씩 모발에 바르면서 실 루엣을 조정하면 끝

사진출처 : 신비요(しんびよう)
Style Advice. 김영민 (JOHN & JANE Technical Educator)
Style By 존앤제인 헤어룩



기획 : 꼬리빗(존앤제인) ㅣ 포토그래퍼 : 존앤제인 ㅣpatzzi김보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