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량 : 12g
- 색상수 : 2가지(1호, 2호)
- 초경량의 미세한 입자를 사용하여 고운 감촉을 선사하는 제품입니다.
- 피부의 모공을 막지 않고 피지를 흡수하여 하루종일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합니다.
-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 1호 : 핑크빛 베이지 색
* 2호 : 보통 팩트21호 보다 어둡고 23호보다 밝은 베이지 색
노바의 팩트는 호수의 색상과 관계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 사용방법
- 퍼프에 내용물을 취하여 볼-이마-코-턱 순으로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두드리듯 펴바릅니 다.
- 눈가, 콧방울 등 뭉치기 쉬운 부분은 퍼프에 묻은 여분의 양만을 이용해 꼼꼼하고 세심하게 두드려줍니다.
Tip : 브러쉬를 사용하면 뭉치지 않고 더욱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합니다.
■ 브랜드 소개
1980년 Italy에서 탄생한 노바는 Italy의 Mac으로 불리며,
새로운 포뮬러에 대한 세심한 연구, 수준 높은 퀄리티, 환상적인 컬러 셀렉팅으로
유행을 창조하는 브랜드입니다.
이태리 메이크업 아티스트에 의해 설립된 색조전문브랜드로서
1980년 브론징 파우더로 첫 선을 보인 후
1983년 풀 메이크업 라인으로 런칭된 브랜드이며,
현재 이탈리아에서 입생로랑, 크리스챤 디올 등의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습니다.
심플하이 돋보이는 패키지와 컬러감이 살아있는 디자인으로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또한 다양하고 새로운 구성과 컬러,
그리고 좋은 품질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현재 Italy내 대형 백화점 등에 10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독일, 프랑스, 스위스, 러시아, 스웨덴, 덴마크, 네덜란드, 그리스등
지역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유럽의 주요 백화점과 화장품 쇼핑몰에
입점 되어 있습니다.
생소한 브랜드이지만 까페에서 쇼핑몰서 입소문을 타는 제품들이 많은 노바..
주로 소수의 온라인 몰이나 토다코사 매장에 입점 되어있는 상태..
아직까지는 대중적이지 못하지만 제품이 좋아 품절이 될 정도로 인기있다고~..
아시아에서는 단독으로 우리나라가 독점 수입한 이탈리아 색조 브랜드이다..
나도 립스틱만 많이 봤지 이리 다양하게 구성이 있는 줄은 몰랐어..괜찮은 제품이 몇개 보인다..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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