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매거진

해외 부츠 스타일 알아보기

쏭이양 2010. 10. 5. 18:24

 

서늘한 가을 날씨 여성분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옷장의 부츠들을 꺼내볼 시간 이에요. 몇몇 여성분들은 이미 서둘러서 부츠를 구매하고 계실텐데요. 여름에서 가을로 전환되는 이 터닝 포인트에서 신발은 큰 부분을 차지하지요. 이 계절에는 재미있는 슈즈의 악센트 혹은 포인트를 주는 버클이나 지퍼도 시선을 끌고 있으며 또한 다리를 길게 보이게 하는 다양한 기장이 그 어느때보다도 매력을 발산하고 있네요.


여러분은 여러분만의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부츠를 찾기 위해 무엇을 하고 계신지요? 좀 더 쉽고 탁월하게 선택하실 수 있도록 해외 부츠 스타일을 모아 보았습니다.  

 

  

 

 

 

머라이어 캐리 (Mariah Carey) 앵클부츠                 크리스틴 스튜어트 (Kristen Stewart) 앵글부츠

 

 

케이티 페리 (Katy Perry) 레이스 업 부츠                 로라 휘트모어 (Laura Whitmore) 앵글부츠

 

 

미란다 코스그로브 (Miranda Cosgrove) 앵글부츠    케이티 페리 (Katy Perry) 하이 탑 쉽스킨 부츠, 어그부츠 

 

 

비쥬 필립스 (Bijou Phillips) 하이 탑 쉽스킨 부츠        카메론 디아즈 (Cameron Diaz) 앵글부츠

 

 

자, 그러면 부츠에는 어떤 스타일이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안락함과 캐쥬얼한 느낌


스키니 진이나 라운지 팬츠 아래 입으면 더없이 훌륭한 아이템입니다. 어떤 캐쥬얼한 아웃핏 에도 잘 소화 되는 니트 스웨터 부츠. 편안한 감촉에 더불어 보기에도 스타일리쉬해 보인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가격은 34달러 정도 하고 있습니다.

 

엔지니어 스타일 부츠
 

클래식한 엔지니어 부츠 스타일은 어떤 패션에도 간지를 흐르게 하는 매력이 있어요. 천연 가죽으로 만들어져서 여성스러운 드레스나 스커트에 입으면 상반되는 느낌이 일어나 절묘한 패션을 창조해낸답니다. 스키니 진과 같이 입어도 여러분의 다리를 날씬하고 멋지게 만들어줄꺼에요. 가격은 50달러 정도 하고 있습니다.
 

 

 

클래식한 부츠
 

장식이 달리지 않으면서도 매끄러운 클래식 스타일의 부츠는 가을에 아마 가장 인기많은 트렌디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앞부분의 세심한 라인과 고급스러운 컬러, 그리고 사이드 부분에 달려있는 지퍼는 심플한 스커트나 바지 또는 진에 너무도 잘 어울려서 환상적인 패션을 만들어줄것입니다. 가격은 40달러 정도 됩니다.


승마용 부츠 스타일


길쭉해서 다리가 길어보이는 부츠. 고무로 만들어져서 비올때 신어도 아주 그만인 이 스타일.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지 않으세요? 영국에서 승마용으로 신는 부츠 스타일이 떠오르시죠? 방수 고무로 만들어져서 튼튼하기 때문에 기능성도 좋고 스페인 스타일로 세련되면서 간지나는 매력이 발산되고 있습니다. 

 

 

 

주름 장식의 부츠
 

이번 가을의 트렌드를 이끌 또 하나의 아이템. 발목기장의 스타일리쉬하고 우아한 이 부츠 스타일은 주름이 살짝 잡혀 드리우는 엘레강스한 라인이 매력입니다. 편안하면서도 패션을 앞서가는 매우 트렌디한 제품이죠. 레깅스나 약간 타이트한 스타일의 팬츠와도 아주 잘 어울리구요. 쉬우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의 이 부츠는 다른 아이템보다 가격대가 조금 높습니다. 60달러 에요.

 

옥스퍼드 스타일의 부츠


부츠의 앞부분과 힐끝 부분이 고무로 만들어져 있어서 미끄러지지 않게 바닥처리가 되었으며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스타일을 살려주는 이 부츠는 옥스퍼트 스타일로 4인치의 힐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33달러 정도 합니다.  

 

 

 

골드 버클의 우아한 부츠


발가락 있는 부츠 앞부분이 라운드 스타일로 귀엽고 편안하면서도 긴 기장의 부츠를 잘 균형잡고 있다는 느낌을 주고 있는 이 부츠는 일하러 나가는 커리어 우먼 뿐 아니라 클럽 갈때도 스타일 내기 딱 입니다. 힐이 4 ½ 인치라서 적당한 높이로 균형을 잡아주고 있죠. 발목 부분에 있는 골드 버클이 세련되고 섹시한 느낌을 더해주고 있지요. 가격은 31달러 정도로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클래식한 앵클 부츠


누구나 옷장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발목 높이의 가죽 부츠. 이 부츠의 특징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편안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인데요. 다크한 브라운 컬러가 이 가을에 정말 잘 어울리겠죠. 가격은 60달러 정도 합니다.  

 

 

 

여성적인 라인의 부츠


롱한 기장의 우아한 가죽 부츠는 이번 가을에 여러분들을 위해 베스트 아이템 중에 한가지 일거에요. 청바지에 입어도 좋고 여성스러운 부츠 라인때문에 스커트에 입어도 좋겠죠. 친구들과 쇼핑을 간다거나 클럽에 갈때도 좋답니다. 가격은 60달러 정도로 제법 비싼 편이죠.


광택나는 섹시한 스타일 부츠


부츠 앞부분이 라운드 타입이 아닌 뾰족한 타입이라서 섹시한 느낌이 강하게 나는 부츠. 광택이 나고 독특한 표면처리로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는 이 부츠는 스타일리쉬한 드레스에 더없이 좋은 아이템입니다. 기장도 롱해서 키도 커보입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네요. 70달러 정도. 

 

 

 

카우걸 스타일의 부츠


이 재미있고 패셔너블한 카우걸 스타일의 부츠는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어요. 캐주얼 하면서 동시에 시크한 스타일이 느껴지시는지요. 크로스-벨트 디테일로 스커트나 블루진에 착용하면
좋은 아이템 입니다.  

 

[사진출처] mycolorfashion.com, oldnavy.com, target.com, lulus.com, walmart.com
myspringshoes.com, amiclubwear.com, zappos.com, jcpenne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