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헬스

피부결 개선,보습력을 한층 강화한 뉴 슬리밍 제품들

쏭이양 2010. 6. 2. 15:13
다가올 여름을 앞두고 돌입해야 할 1순위 과제는 매끈한 보디라인 만들기다. 특히 이번 시즌 더욱 짧아진 쇼츠와 미니스커트를 마음껏 즐기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시작해야 늦지 않다. 지방 분해와 피붓결 개선, 보습력을 한층 강화한 뉴 슬리밍 제품들!
혈액순환에 힘쓰자
몸에 부종이 있거나 부분 비만이 있는 사람은 하루에 5분이라도 시간을 내서 온몸을 스트레칭하고 주물러주자. 마사지는 근육의 혈액순환을 원활히 하고 림프액 흐름을 촉진시켜 독소와 노폐물이 잘 배출되도록 도와주기 때문. 신진대사가 좋아지면 각 부위의 탄력이 증가해 셀룰라이트 생성을 예방할 수 있다. 샤넬의 ‘바디 엑셀랑스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밀크 컴포트 & 펌니스’는 천연 활성 성분으로 보디라인을 정돈해주며, 시세이도의 ‘리플레니싱 바디 크림’은 말리꽃 향의 아로마 성분이 혈액순환 촉진과 피부 재생을 돕는다. 부드러운 피부와 탄력 있는 보디라인을 원한다면 피부 속의 수분 보유력을 높이는 것이 관건이다.

셀룰라이트와의 전쟁
허벅지 안쪽 부분을 손으로 눌러서 움켜쥐면 피하층이 오렌지 껍질처럼 울퉁불퉁하게 돌출되는 것을 쉽게 발견할 수 있을 듯. 이는 지방 세포가 과도하게 축적되어 생기는 셀룰라이트다. 셀룰라이트 제거는 단순한 운동과 식이요법만으로는 한계가 있으므로, 분해 효과가 있는 제품을 병행하는 것이 현명하다. 로레알 파리의 ‘퍼펙트 쉐이프 다이어트 코치’는 파괴된 콜라겐 섬유의 결합을 복구해 혈관 질환 개선에 도움을 주고, 비오템의 ‘셀룰리 레이저 슬림코드’는 지방 연소를 활성화해 셀룰라이트 감소 효과가 뛰어난 제품. 탄탄한 보디와 균형 잡힌 실루엣은 덤으로 얻을 수 있다. 체중의 변화는 없지만 셀룰라이트 감소만으로도 옷발 서는 몸매를 만들 수 있다는 것. 제품의 효과를 배가시키기 위해서는 손바닥으로 심장에서 먼 부위부터 위를 향해 쓸어 올려 마사지하고, 손가락으로 튕기듯 꼬집어주는 것이 가장 좋다. 그러나 셀룰라이트는 독소, 노폐물 등의 성분을 결합해 덩어리가 된 상태이기 때문에 제거하기가 쉽지만은 않을 터. 끈기를 갖고 꾸준히 관리하는 자만이 비키니와 쇼츠의 계절을 즐길 수 있다!

1 천연 활성 성분으로 피부 건조함을 막는 ‘바디 엑셀랑스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밀크 컴포트 & 펌니스’. 샤넬.
2 카페인과 시카플렉스 성분은 셀룰라이트 분해와 튼 살 개선에 탁월하다. ‘퍼펙트 쉐이프 다이어트 코치’. 로레알 파리.
3 마이크로 펄 입자가 피부 깊숙이 침투해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든다. ‘슬리미시메’. 랑콤.
4 복부 탄력을 증가시키는 남성용 슬리밍 제품은 ‘앱도 펌’. 클라란스.
5 팔다리를 슬림하고 입체적으로 연출해주는 보디 메이크업 제품은 ‘테이크 어 픽쳐 잇 래스트 롱거’. 베네피트.
6 혈액순환 촉진과 피부 재생을 돕는 ‘리플레니싱 바디 크림’. 시세이도.
7 셀룰라이트 제거 후 수분 보호막을 입히는 ‘슬림 픽스 펌 액션 앰플’. 쏘 내추럴.
8 히알루론산 성분이 엉덩이를 탄력 있게 만든다. ‘쉐이프 레이저’. 비오템.
9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다리의 부기를 완화하는 ‘디올 스벨트 바디 뷰티파잉 앤드 토닝 오일’. 디올.